공지사항

2022년 5월 주얼리체험 대면행사 개최 실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얼리랑놀자 댓글 0건 조회 855회 작성일 22-04-27 17:32

본문


5월 행사 '주얼리랑 놀자' 대면행사 개최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주얼리지원센터(SJC) 감정연구소입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함께 하는 "주얼리랑 놀자"를 사랑해 주시고 많은 격려와 응원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2년 4월 18일자 거리두기 전면해제 조치에 따라 코로나 확산에 대한 생각과 개최방식에 대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 우려는 잠재적이지만 마스크 착용 및 방역지침 준수할 경우, 괜찮다고 응답하신 분이 70% 이상으로 많았으며


주얼리체험 대면행사(오프라인 개최)에 대한 의견은 57% 로 대면행사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


아직까지 코로나19의 불안함으로 인해 온라인 행사를 희망하시는 분들도 있으나 온라인 행사로 인한 제약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됨으로 인한 대체공구 사용(작업의 어려움, 만족할 만한 완성도의 부족 등) 및 부자재 누락 등의 검수절차, 참가자 개인 실력 차로 인한 어려움, 강사님과의 원활한 소통 등의 많은 문제점이 있기에 대면행사 개최를 검토 후,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체험진행 강사님들의 경우, 75프로 이상이 대면강좌를 희망하고 계십니다~


작년과 동일하게 8월과 10월에는 유트브 강좌영상 송출을 통해 반복수강 가능한 온라인 강좌도 개최 예정입니다.


본 행사개최의 이해를 돕기 위해 행사 목적과 취지를 간략히 알려드립니다.


"주얼리랑 놀자"는 서울시민들을 위한 친화형 주얼리체험 프로그램으로 시민교육 행사입니다. 

더불어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있는 예쁜 서순라길 활성화를 포함하여 주얼리 직접지인 종로와 주얼리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입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행사이다보니 온/오프라인 모두 진행이나 택배발송 등과 같은 내용은 제약이 있습니다. (건의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마스크 착용, 환기, 시작 전 공구세척/소독 등 방역수칙 준수와 여러분의 협조가 잘 이루어진다면 큰 문제 없이 행사가 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2020년도에는 마스크 착용하고 시작 전 사용공수 세척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어려움 없이 개최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이 종식된 것이 아니므로 불안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쪼록 양해를 부탁드리며, 

5월부터 전문 강사님과 함께 좋은 공구를 가지고 예쁜 주얼리 만들기로 좋은 추억 만드시길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따뜻한 격려와 칭찬은 본 사업 기획/운영자를 힘 나게 합니다~


5월에 만나요!!  :)  감사합니다!



4ae59bf03409b0b05d369a3936a8729b_1651047001_7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