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Total 6 / 1 page

0 ‘주얼리랑 놀자’는 무엇인가요?

2018년도부터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운영하기 시작한 시민 친화형 주얼리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서울시민들에게 한국 주얼리(K-Jewelry) 뿐만 아니라 보석과 귀금속에 대해서 보다 알기 쉽고 친근하게 전하기 위하여 개최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산업의 직접지인 종로에서 다채로운 주얼리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좋은 추억도 만들고 그동안 몰랐던 나만의 주얼리 만들기에도 도전해 보세요!!

1 행사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 후, 주얼리 체험행사 예약이 가능합니다.

회원등록이 완료되신 분들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프로그램 안내 ⇒  행사일정" 에 들어가서 예약가능한 일자의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회차별 정원이 마감되므로 예약불가 표시된 행사에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예약은 개최 4일전(D-4)부터 가능하며 취소하실 경우, 예약대기자 및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하여 빠른 확정을 부탁드립니다.

예약 당일, 체험재료비를 해당 프로그램의 강사님 계좌로 입금해야 참여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 당일 입금하지 않는 분은 자동취소되며 예약 대기자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체험재료가 사전에 준비되어야 하는 프로그램의 특성 상, 노쇼 방지를 위하여 체험 재료비의 사전 납부가 필요합니다. 

(예약취소 시 환불은 수강일 2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체험재료비 결제 관련 문의는 해당 체험 프로그램 강사님의 연락처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1개의 ID로 한 사람만 체험신청이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1개의 ID로 한 사람만 체험 예약이 가능하며, 가족이나 일행이 있는 경우는 각각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3 회원가입을 했는데 행사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예약시스템의 한계로 행사 당일은 자동예약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행사 당일에 예약하신 분은 전화(02-764-9050)로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면 예약등록을 도와드립니다.

단, 본 행사는 선착순으로 예약이 마감되므로 행사 당일 예약마감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부분은 참가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 체험행사를 참여할 수 있나요?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회원가입 및 행사참가가 불가능합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주얼리 체험프로그램 '주얼리랑 놀자'는 성인 대상의 프로그램입니다.

실제 착용가능한 주얼리 제품을 만드는 컨텐츠로 공구 사용 및 정교한 작업들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유해한 성분 및 위험성 있는 체험공구 사용 여부, 부주의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등의 문제로 만14세 미만은 제한하고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 단체예약은 안 되나요?

현재 단체예약은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단체를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 개설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단체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담당자에게 전화(02-764-905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